본문 바로가기
여행/미국 식당 리뷰

가끔 땡길 때 먹어줘야 하는 뉴욕 소울 푸드 - 더 할랄가이즈 - 미국 체인점 맛집 간편한 한끼 식사 추천

by 그레이수 2022. 6. 21.

 

 

2012년에서 2013년으로 넘어가는 새해를 맞이하며 타임 스퀘어에 New Years Eve 축제에 참가하려 뉴욕 여행을 간 적이 있었다.

그때 꼭 먹어야한다고 추천받았던 할랄 가이즈. 뉴욕에 할랄푸드 많은데 꼭꼭 할랄 가이즈 오리지널에 가야 한다고 당부받았었다.

모마 미술관을 구경하고 나와서 길게 늘어진 푸드트럭 라인을 보고 경악했지만 이내 줄을 섰고 내 뒤로 더 긴 줄이 늘어졌었기에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도중에 포기할 수 없었던.. 칼바람 쌩쌩 맞은 투혼 끝에 투고해서 숙소 가서 먹었던 기억이 난다.

십 년이 지난 요새는 체인점도 여기저기 열리고 매우 보편화되어서 먹고 싶을 때 쉽게 먹을 수 있다. ㅋㅋㅋㅋ

엘에이에서도 때때로 먹어줬고 휴스턴 갈 때도 그리울 것 같아 슬펐는데 때 마침 이사하자마자 체인점이 근처에 열리는 기적. 오예!

여기서도 때때로 먹어주고 있다 ㅋㅋㅋㅋㅋ 질리지 않는 존맛탱구리 한 끼 식사

Entrees

Chicken/Beef Gyro Combo (size Large, more beef, more lettuce than rice) - 사이즈 레귤러랑 가격차이가 거의 없어서 라지로 시키는 편. 그리고 레귤러로 시켰을 때는 한 끼 양으론 나에게 많은데 항상 다 끝내려는 이상한 습성이 있어서 아싸리 큰 걸로 시키면 두 번 등분해서 먹는다. 치킨은 드라이해서 비프를 등분을 좀 더 넣어달라고 하고 밥은 탄수화물이 너무 많아서 야채를 더 넣어달라고 한다.

 

예전에 뉴욕 오리지널 푸드트럭에서 처음 먹었을땐 양고기도 있었는데 그게 체인점 메뉴 옵션에 없어서 아쉽다.

시즈널 옵션으로 매운 닭고기(spicy chicken)이 진짜 맛있었는데 지금은 없어져서 아쉽다.

Drinks

Cream Mango - 거품이 섞인 망고 쉐이크같은 맛. 독특하게 그 끈끈한 망고 텍스쳐가 없고 차 마시듯 후루룩 목에 넘어간다. 처음 먹어 봤을 땐 세상에 이런 맛도 있구나 싶었지만 2번 3번째는 점점 더 별로였던 참으로 신기한 드링크. 마실수록 뭔가 인공적인 맛이 도드러졌달까. 진짜 망고 쓰는 건 절때 아닌 듯하고 시럽을 스페셜 기계와 어쩌고 해서 만들어 내는 것 같다. ㅋㅋㅋ 한 번쯤 마셔볼 만하다. 추천!!

 

The Halal Guys

주소 23703 Cinco Ranch Blvd Ste B, Katy, TX 77494

메뉴 보기 겸 주문하기 공식 웹사이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