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미국 여행

간만에 엘에이에서 먹부림

by 그레이수 2022. 3. 25.

텍사스 케이티에는 뜨레쥬르는 있지만 빠리바게트는 없다. 그래서 고구마 패스츄리랑 소보로를 담았다. 💗

그리고 제일 생각났었던 신전 떡볶이!!
여기만의 길다리 튀긴오뎅 너무 그리웠다고 ㅠ

가족들과 딤섬타임 🥰

딤섬 닭죽도 오랜만이야.

OneZo 타로밀크 너무너무 오랜만! 타로보바까지 완벽했다. 예전에는 종종 사먹었는데 이젠 자주 못먹으니 스페셜해졌다.

리틀도쿄에서 먹었던 짬뽕. 사이즈가 한사발이라 좀 놀랬다. 요즘처럼 물가오른때 가성비 실화냐고 ㅋㅋㅋ 호들값 떨 맛은 아니지만 제대로 짬뽕먹은 느낌쓰. 만족만족.

편의점식당에서 사먹은 비빔밥. 예전에는 비빔밥 맛집이었는데 원가절감 때문인건지 재료수공에 문제가 있었던건지 나물대신 샐러드 야채같은 재료로 바뀌어서 많이 아쉬웠다.

엄마가 푹 고아서 삶은 귀한 곰국. 곰국 특성상 ㅋㅋㅋ 그리고 맛있어서 몇번이고 먹었던 메뉴.

쥬시의 수박쥬스도 오랜만이라 그런지 상큼하니 좋아좋아.

빠바의 고구마 패스츄리 먹방 ㅎㅎㅎㅎ

이번 엘에이 방문은 일이 바빠서 개인일정 거의 없다시피 했지만 맛난거 그리웠던거 많이 먹고가니 여한이 없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