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휴스턴/휴스턴 먹을거리

스타벅스 메뉴 추천 리뷰 - 고구마칩, 커피메뉴, 반려견도 함께 할 수 있는 Pup Cups

by 그레이수 2022. 4. 15.

음료에 앞서서 추천하는 의외의 맛템. 고구마 칩스. 평소에 칩스 타입 과자를 많이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이거 존맛이네? ㅎㅎㅎㅎ 미국에서 고구마 튀김이던 고구마 소재는 그 특유의 살짝 별로인 맛이 있는데 이건 한국간식 같기도 하고. 스타벅스 PL 제품인걸보니 여기서만 사먹을 수 있겠구만.

적당히 짭쪼롬하니 중독되고 맛있다. 어릴적 엄마가 만들어주던 고구마 튀김이 생각나는데 엄청 헤비한 느낌은 아니라 또 먹고싶다. 공항에서 처음 사먹어본 스벅과자인데 비행기 탑승 시간이 촉박하지 않았다면 한개 더 사먹었을 것 같다.

토스티드 오츠 느낌을 잘살린 커피맛이다
가벼운 느낌이라 좋다.

세가족에서 가면 시켜먹는 조합

펍푸치노 첫맛에 반해버린 슈가 😍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