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휴스턴/휴스턴 먹을거리

에그와플 생각날때 가는 서비스 확실한 보바집 - Happy Lemon 휴스턴 인근 Katy, Texas

by 그레이수 2022. 3. 20.

오늘은 어느 보바 집이 땡기나

케이티 아시안 타운에는 보바집 경쟁이 치열하다. 한아름마켓을 중심으로 많은 옵션들이 분포되어있다. 아시아인들 상대로 잘돼는 장사 2가지 중 하나인게 확실하다. 보바집 외에 다른 하나는 베트남 쌀국수 집.

친절한 곳으로

아무튼 해피레몬에는 오픈한지 얼마안되었을 때 처음 가보았다. 주문할때 자몽맛 프룻티 설탕 양을 적게하면 너무 쓸까요?라고 물었는데 알바생이 잘 모르겠다고 대답했다. 그러자 옆에 계시던 사장님이 일단 시켜보고 추가로 조절이 필요하면 해주겠다고 안심시켜주셨다. 50% 달달하게 오더했다.

음료를 픽업할때 맛을 보니 신맛 쓴맛이여서 75%는 해야되겠구나 깨닫게 되었고 사장님은 흔쾌하게 직접 추가해 주셨다. 또 필요하면 주저말고 알려달라며 마지막까지 웃으며 꼼꼼하게 챙겨주셨다. ㅎㅎㅎ 과한 친절이 살짝 부담스럽긴 했지만 확실한 커스토머 서비스에 감동 받아서 한번이라도 더 찾게되는 가게가 되어보림!

오키나와 버블티와 컵홀더에 꽂혀있는건 약혼자의 최애 자스민 그린티.

오리지널 에그와플

에그와플 먹고싶으면 무조건 여기로 온다. 전에는 같은 몰에 있는 Meet Fresh로 갔었는데 “오늘은 안됩니다” 시전을 너무 많이 당해서.. 거의 5번 넘게? 그럴꺼면 메뉴에 내질말지 싶었던 적이 있었기 때문이다. 그리고 해피레몬에서 크림퍼프 추가하면 $1인데 찍어먹으면 존맛탱. 특히 차 아니면 아메리카노같은 안 달다구리 음료랑 같이 먹으면 찰떡궁합. 강추!

에그와플 봉지 뒷모습 귀여워 ㅠㅠ
체인점 브랜딩 참 잘 한듯.

대신 이름이 해피레몬인만큼 상큼한 음료는 잘 하는데 흑설탕같이 꾸덕한 메뉴나 밀크티 옵션은 조금 비추천. 밀크 들어간 애들도 나쁘진 않지만 과일티, 그냥 티, 야쿠르트 맛 같은 드링크를 더 잘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