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휴스턴/휴스턴 먹을거리

케이티 휴스턴 북경 오리 구이 페킹 덕 - 청왕 바베큐 Chung Wang BBQ

by 그레이수 2021. 12. 16.

전에는 맛집 문구가 타이틀에 있었으나 최근 4/18/2022 방문했을때 주인과 주방장이 바뀌었는지 맛이 너무 변하고 실망한 맛이라 더 이상 강추하지 않습니다. 북경 오리구이는 그나마 그 전과 비슷한데 뭔가 아쉽고 까슬까슬한 돼지껍데기를 품은 수육, 빨간 양념이 들어간 갈비는 전과 맛이 너무 달라져서 비추천합니다.

케이티 아시안 타운에 한아름마트 바로 옆에 있다. 뭘 먹을지 옐프에서 막 검색하다가 가고 싶은 곳 못 찾았는데 우연히 지나치면서 들어가게 되었다. 오리고기 파는 음식점들은 대부분 유리창 앞에 오리구이를 달아놓기 때문에 쉽게 알 수 있다. 처음에는 오리구이 시키려고 했는데 메뉴판에서 북경 오리 보여서 바로 셀렉트함! 다른 손님들이 주문하는 걸 보니 북경오리 말고 그냥 오리고기 주문이 더 많이 들어와서 다음에는 그것도 먹어보고 싶다. 북경오리만 2번째 다시 먹으러 옴. ㅋㅋㅋㅋ

비가 우충충해서 뜨듯한 국물에 면요리를 시키고 싶었는데 잘못 주문한 걸 모르고 서빙될 때 국물 면요리가 아니어서 당황했는데 상관없이 맛있게 잘 먹었다. ㅋㅋ

소스에 똑 찍어서 먹으면 맛있다. 포인트는 살짝만 찍어먹어야한다. 비계가 많아서 살찔 것 같은 맛인데...

... 맛있으면 살 안 쪄 ㅋㅋㅋㅋㅋㅋ

아쉬운 건 코로나 이후로는 계속해서 일회용품에 나온다는 것. 서빙돼서 뜨거울 때 바로 먹는 게 맛있다. 특히 만두피처럼 생긴 전병.

오리, 파, 오이, 양념소스를 '바오빙(薄饼)'이라는 밀 전병에 적당히 덜어서 쌈 싸 먹으면 된다.

아빠가 오리고기 좋아하는데 다음에 놀러오시면 여기 데려와야지!

Entree

Peking Duck (Half size) - 설탕이 따로 안나오는건 아쉽긴 하지만 채소도 싱싱하고 껍질이 바삭하니 오리고기가 맛있다. 밀 전병도 쫀득하고 달콤한 소스랑 잘 어울리고. 휴스턴에서의 북경 오리 메뉴 최애!
Crispy Pork Belly on Stir Fried Lo Mein - 돼지껍질이 기름지지만 함께 나오는 짠 간장소스 살짝 찍어서 먹으면 맛있다. 에그누들과도 잘 어울리고 야채가 나와서 좋다. 가격도 착하다.

Chung Wang BBQ - Katy Asian Town

주소 23119 Colonial Pkwy Ste B-1 Katy, TX 77449
메뉴 볼겸 예약하기 Chung Wang BBQ Menu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