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휴스턴/휴스턴 먹을거리

휴스턴 스펀지 케이크 맛있는 곳 - Six Ping Bakery 식스핑 베이커리

by 그레이수 2021. 12. 15.

어떤 꼬마아가씨가 들어오자마자 판 집어들고 척척척 담길래 얼마나 원픽 페이보릿이면 어디 위치한지도 알아서 저렇게 신속하게 담을까 싶어서 똑같이 따라사봄 ㅋㅋㅋ 게다가 위에 무용학원 끝나고 아빠랑 동생이랑 온것같던데 얼마나 단골이겠어. 믿음직. ㅋㅋ

Pastry

Vanilla Cake Hokkaido Japanese Milky Filing - 사진에서 앞쪽에 자리한 키 작은 빵. 냉장보관해야한다. 안에 크림이 한가득있어서 크림이 부담스러워서 다 먹지는 못했지만 쌉살한 커피랑 같이 달다구리 아침으로 먹기 좋았다. 크림 때문에 헤비하지만 크기가 작아서 죄책감과 타협이 가능한 느낌? 하지만 살찌는 맛은 맛이다. ㅋㅋㅋ

Durian Cup Cake - 사진에서 뒤쪽에 자리한 둥근원형의 빵. 두리안 좋아하면서도 악명높은 냄새때문에 두려웠지만 두리안 향이 향긋한 정도로 풍기고 전혀 부담스럽지 않았다. 보드라운 스폰지 케익에 두리안 향과 맛이 사알짝 베인정도. 또 사먹을 의향있음! 

Vanilla Cake - 사진에서 세모모양을 하고있는 스펀지 빵. 중국 베이커리에 가면 항상 있는 이 스펀지 케이크는 왠만해서 fail하기 힘들지만 폭신함이 상당히 괜찮았다. 중간에 있는 크림도 소량이라 딱 적당.

 

 

Six Ping Bakery - Chinatown Houston

주소 9384 Bellaire Blvd Houston, TX 7703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