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휴스턴/휴스턴 먹을거리

캘리가 그리울 때, 인앤아웃버거 (In-N-Out Houston)

by 그레이수 2021. 11. 15.

휴스턴에 이사오기 전에 많이 걱정했다. 잘 적응할수 있을까? 물론 휴스턴도 큰 도시이다 보니 큰 체인 있을껀 다 있고. 여기도 사람사는 곳이고. 그래도 이사하기 전부터 캘리가 너무너무 그리울것같았다. 특히 캘리 명물 인앤아웃!

물론 요새는 초창기처럼 인앤아웃이 딱 캘리안에만 있고 이런건 아니지만 어? 휴스턴에도 인앤아웃이 있어? 안 순간 진짜 다행. 이사 가도되겠다로 생각회로 바로 승인됨 ㅋㅋㅋㅋㅋㅋㅋ Wikipedia 찾아보니 2017년에 휴스턴점 오픈했다고한다.


휴스턴 인앤아웃도 캘리처럼 시간 잘못맞춰가면 줄 엄청 길다. 인앤아웃의 좀처럼 사그러들지 않는 인기...
만약 기다리기 싫으면 새벽시간에 가면된다! ㅋㅋㅋㅋㅋ 패스트푸드는 새벽야식에 제격이지!
아니면 보통 드라이브 뜨루보다 안에 들어가서 사는게 더 빠름.

더블더블 버거와 치즈버거 프로틴 스타일 콤보
생감자 바로 튀겨서 만드는 프렌치프라이

보통 남친은 더블더블 나는 치즈버거 프로틴스타일으로 주문하고 하나 콤보해서 프라이랑 음료 나누어 먹으면 양이 딱 맞다. 사진찍은 날은 당일치기 여행다녀와서 배가 많이 고파서 콤보 두개로 하려했는데 실수로 더블더블까지 추가로 시켜버림 ㅋㅋㅋ 엑스트라 더블더블은 투고해왔다.


추천 메뉴
1. Double-double with grilled onion 존맛탱구리 빵 사이 패티 두장에 신선한 야채까지 포만감 굿굿
2. Cheeseburger with grilled onion in protein style 빵 대신 양상추 그래서 치즈로 해야 안에 내용물이 더 잘 붙어있어서 먹기 용이 먹고나면 더부룩함이 없고 다욧중에 마주친 햄버거라면 죄책감을 덜수있다

In-N-Out Burger

주소 1010 Katy Fort Bend Rd, Katy, TX 77493
더 많은 로케이션이 궁금하다면 여기서 확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