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하울

이탈리아 유리 와인잔 하울 - Bormioli Rocco

by 그레이수 2022. 2. 18.

집이랑 가까워서 기분전환 쇼핑하기 좋은 동네 티제이맥스에서 구매한 와인잔. 와인을 자주 마시진 않지만 마실땐 와인잔에 마셔줘야 폼 나잖아요.

와인잔은 집 이사 오면서부터 꾸준히 여기저기서 보고 있었다. 메이시스의 빌레로이 와인잔부터 다른 브랜드 식기 구경할때마다. 그러다가 눈에 들어온 요 아이!

이탈리아 유리잔. 이탈리아산 유리가 유명한진 모르겠지만 먹는 거에 진심인 나라니 좋은 원료로 유리공예를 했겠거니. 중국산은 싼 원료로 만들 수도 있어서 유럽산이라는게 왠지 믿음이 갔다.

가격이 저렴하다. 보통 세일해서 4잔에 저 가격 바라보는데 이 세트는 6잔. 그리고 우리집 식탁이 6인용 식탁이라 6잔 세트가 완벽했다.

또 중요한 포인트. 식기세척기에 넣어도 안전하다. 식기세척기를 자주 사용하는 편은 아니지만 기기 관리차원에서 정기적으로 돌려주기도 하고 가끔 노동하기 귀찮은 날 돌려버리는데 그때 한방에 같이 씻을 수 있다. 식기세척기 못넣는 용이라 추가로 손설거지 해주면 귀찮으니 왠만하면 dishwasher safe 제품을 선호한다.

코너에 와인잔이 돌출된 패키징도 예쁘다. 박스 여기저기 이탈리아산임을 강조하는 문구가 많다. ㅋㅋㅋ

나는 처음 본 브랜드인데 인터넷에 검색 해보니 쇼핑 인포메이션도 많이 뜨고 꽤 인지도가 있는 듯 하다. 가격대는 내가 구매한 가격보다 조금 높게 형성되어있고 target, west elm, amazon, walmart, world market 등등 마켓플레이스에도 많이 분포되어 있다. 사고 나서 이런거 알게되면 괜히 뿌듯.

TJ Maxx도 정기적으로 아이쇼핑하러 가는 사람으로서 이런 제품이 항상 있는게 아니라는 걸 알기에 보자마자 바로 데려왔다. 득템했네 😚

나는 와인잔 고를 때 쉐입 모양이 예쁜지를 제일 많이 본다. 유행타지 않는 베이직하고 우아하게 둥근 선을 좋아한다. 그리고 잔을 짠 했을때 맑은 짜랑! 소리가 들리는지도. 와인 마실 때 건배해야하니까. ㅎㅎㅎ

위에서 본 모습.

한 세트. 여섯 잔.

너무 잘 산듯. 🥰
와인 마실 occasion이 빨리 찾아왔으면 좋겠다. 술은 잘 못마시지만 분위기는 제일 잘 즐길 수 있으니까! 헤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