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휴스턴/휴스턴 일상

3월 일상 - 코스트코 쇼핑, 생일선물 위시리스트, 월남국수, 동백꽃, 킹사이즈 코튼 이불, 일요일 대청소, 회덮밥

by 그레이수 2022. 3. 29.

코스트코 장바구니. 전에는 뭘 사야하는지도 잘 모르겠더니 요새는 필요한거 아주 척척 담는다! 효율적으로 쇼핑하고 특템하는 재미가 쏠쏠. 기본적으로 리필할 것들을 담았다. 비타민 충전을 위한 오렌지, 강아지 패드, 칫솔 등등.

갖고 싶어서 스크린캡쳐했는데 벌써 다 팔려서 검색 안돼는거 실화? ㅠㅠㅠㅠㅠ 생일선물로 고르려고 했는데 이게 아니면 뭘 갖고싶나 모르겠다.

기가막힌 베트남 쌀국수 집을 찾아서 기분 너무 좋았던 날.

그리고 동백꽃 못보고 지나갈줄 알았는데 한송이 발견! 너무 예쁘다 🥰 내년에나 볼줄 알았지. 올해 한송이는 피워줬구나.

여름용 이불 장만! 킹사이즈 베딩 찾기 진짜 힘든데 100% 코튼의 촉감좋은 하얀 이불 찾았다. 가격도 착하고 빨아서 침대에 세팅했더니 분위기가 확 산다.

이불 겉면은 100% 코튼. 근데 속은 폴리 섞여있다.

처음보지만 브랜딩 예쁘게 잘했다고 생각한다. 이쁘이쁘!

일요일에 대청소 하면서 보풀제거 들어감. 쿠션 두개 비교샷. 점박이 이제 사라짐.

허리 배게도 반반 비교샷. 약혼자가 너무 신나했음. 힐링된다고 ㅋㅋㅋ

최근 번아웃이 와서 해피레몬에 에너지 충전하러 갔는데 옆에 있던 포키식당. 오랜만에 회가 땡겨서 사먹어봤는데 소스가 좀 밋밋해서 그런지 그닥. 다음에는 비율 다시 조절해서 사먹어볼까? 휴스턴은 내륙이라 그런지 회가 좀 별로같아. 아직 괜찮은 곳을 못찾음. ㅠ

반응형

댓글